신입생 OT 공지합니다~~~~^^
- 분류
- 작성자미용과학부
- 등록일2025-02-21
- 조회수127
2025 신입생 여러분. 미용과학부에서 여러분의 입학을 축하합니다 ![]()
28일 입학식을 마치고 12시부터 신입생 OT를 진행하고자 합니다.
학교에서 여러분들을 위하여 점심식사를 준비하였으니, 마니마니 드시고
모두모두 OT에 참석해서 교수님들과 인사하고 신나는 학교생활을 준비하기로 해요~~~
그날 봐요 ~~
![]()
![]()
- 다음글
- 2025년 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안내 (~3/18(화) 18시까지)
- 2025-03-05
- 이전글
- [ 2024학년도 4학기 타대학 학점교류 신청 안내]
- 2024-10-24